본문 바로가기

폴 미/영화

아오하라이드 (feat.남주)








아오하라이드 (2014)

만화책 너무 재밌게 봐서 영화도 봤는데 누가 미스캐스팅이래... 난 나름 괜찮앗어..

만화책 명장면 .. 여주 우는거 닭똥이 또르르 떠러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나른섹시 ㅠ 이때 여주가 쓸 발표문? 그거 대신 써줘요... 뇌섹남까지 해먹어..

등판오져 근데 저 장면 개빡침

안 괜찮아.. 왤케 이쁘니.. 여주보다 ㅎ더 이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말라가지고 기타가 무거워 보엿어 ㅈㅅㅈㅅ ㅠㅠ

안 들리니까 귀에다 대고 마라고잇ㅇ어...




손크기 개 발리죠 .... 본지 너무 오래되서 왜 저렇게 했는지 기억 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멋있잖아요 ... ㅠ 울퉁불퉁 손 조아조아

 


ㅁ마지막장면 다 같이 자고 있어 근데 저 장면만 봐도 여주 발연기 보이지 않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기여워 ㅠㅠㅠㅠ 셋다 머리 영화에서처럼 안해서 훨남 특히 남쥬... 사랑햇..ㅠ



오빠 안녕.. 그런눈으로 쳐다보지마.. 알고 보니까 기생수에도 나왔드라구요 안경썼던데 써도 멋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신 쓰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만화책 영화화 한거 재밌어서 스트롭에지도 볼 생각이에여 괜찮으면 짤 박제하기위해 또 글 쓰겠습니다...



몇몇의 짤들의 ㅊㅊ는 텀블러

'폴 미 > 영화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리짓 존스의 일기  (0) 2016.11.13
키 리시마가 동아리 활동 그만둔대  (0) 2016.06.05
sing s treet  (0) 2016.05.28
-  (0) 2015.09.06
미드나잇 인 파리(2011)  (0) 2015.06.12